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과...

어린이날 선물 추천??? 당연히 레고(LEGO) !! - 스몰빌의 전투

푸르른 5월. 날씨도 좋아지고 마음도 푸근해지는 5월 입니다.

5월하면 생각나는 것.

노동절,어버이날,석가탄신일.... 그중에서 가장 생각나는 것은 어린이 날이겠죠. 어렸을 적 어린이날을 손꼽아 기다렸던 기억이 어른이 되어서도 잊혀지지 않네요.

 

부모가 되면서 고민거리중 하나가 어린이날 아이에게 어떤 선물을 줘야할까 고민이죠. 가장 떠오르는 단어하나가 바로 레고! 

 

남자아이들의 로망인 레고.. 이제 레고프렌즈가 출시되며 여자아이들도 좋아하는 레고가 되었네요. 거기에 닌자고 까지.

 

이전 City 시리즈나 Starwars 시리즈만으로 조금은(?) 식상할 수 있었던 레고에 스토리가 가미되어 더욱 아이들이 좋아하죠.

 

특히, 유명한 건축가나 과학자의 어린시절의 이야기를 꺼내보면, 레고로 어린시절 많은 시간 놀았다는 기사를 종종 보셨을 것입니다.

 

머...꼭 그렇게 바라고 선물을 사줄 필요까진 없지만 아이가 City 시리즈의 자동차를 자기의 상상력을 더해 조립하여 보여주었을때 그 상상력에 놀라워하신 경험은 한번씩 있으실 듯.

 

움직이는 로봇이나 무선조종 장난감은 딱 1일 이면 바로 그 흥미도가 떨어지지만 레고는 언제 어느때나 가지고놀면서 본전(?) 확실히 뽑아주는 완구죠.

 

올해 제 눈에 들어온 레고 슈퍼히어로 시리즈-스몰빌의 전투!!

 

크립토니언은 자신이 다크나이트인줄 착각하나본데.. 또 거기에 수퍼맨이 크립토니언에게 하는 말이란... (제 스토리 입니다. ^^;)

 

어쨌든. 이번 어린이 날에 제게 계획중인 아들 선물!! 환하게 웃을 아이의 얼굴이 떠오릅니다. 여러분은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