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양광이야기

[태양광/교육] 어린이날 선물로 좋을 교육용 장난감

이제 봄도 완연하고 4월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있네요... 이제 곧 5월이면 아이들 어린이날 선물 생각에 고민이 많으시겠죠? 저 역시 고민 많이 했는데 괜찮은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

 

태양광 에너지에 워낙 관심이 많아서인지 관련되어서 구글링하다가 태양광등을 이용한 어린이용 장난감(?)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착하고 장난감을 패키지로 제공하네요. 구글링한 결과 중국직수입품이라고 하지만 절대 이런 구성 찾지 못할정도네요.

 

패키지는 '6in1 교육용태양광키트'+'소금물연료미니자동차'+'태양광메뚜기'+'태양광미니카'

이패키지가 19,800원!! 유투브와 구글링 결과 완벽한 조합이라 우선 주문했네요.^^ 몰래 숨겨놓았다가 어린이날 개봉하려합니다.

 

받아본 결과 한 상자에 오는데 별도의 박스는 없이 중국제품 그대로와 한글 매뉴얼 함께 도착했습니다. 메뚜기와 미니카는 몰~래 해봤는데 작동 잘되고 귀엽네요^^

초등3학년인 아이가 정말 좋아할 아이템이지만 6in1은 저 역시 탐나는 제품이네요.

14in1킷을 사주고 그냥 6in1은 제가 가질까싶기도 한데...

 

어쨌든 여러분들께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 공유합니다. 다만 미국이나 일본제품의 퀄리티까지는 기대하시지 마세요~ 중국직수 제품이라 디테일은 떨어집니다. 하지만!!!! 가격대비는 감히 최고같네요~

요즘 장난감 가격 너무높았는데 이정도 아이템이면 한참을 가지고 놀 수 있고...태양에너지의 교육적 효과의 부수적 장점까지 가질 수 있겠네요.

 

14in1 을 선물로 주고 이미산 6in1은 제가 가지고 사무실 창가에 놓아두면 좋겠네요^^

 

어쨌든. 사이트주소 남깁니다.

www.ziid.co.kr 인데, 패키지 주소는 http://oasiswalk.cafe24.com/front/php/category.php?cate_no=24

 

14in1 은

http://oasiswalk.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0&cate_no=5&display_group=1

입니다.

 

여러분들도 5월 어린이날 아이들 선물 고민 많이하시고 아이들과 좋은 시간보내세요~ ^^. 전 고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