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Science Project

[방과후 학교/과학관 수업] 초등저학년용-Green Energy 프로젝트-에코하우스만들기

초등 저학년 1~3학년 학생들의 돌봄교실,방과 후 학교,과학관 등 과학으로 교육하기 좋은 부교재로 적합한 만들기 시리즈 입니다. 태양광,풍력 등의 자연에너지를 이용하여 모형 집을 만듦으로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Green Energy의 원리와 실생활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교재로 안성마춤인 제품입니다.

 

지드(ZII:D)의 Green Energy Kits는 4가지 제품으로 구성하고있으며,태양광과 풍력을 이용한 집 만들기 입니다.

 

 

1. 충전용 태양광 하우스 만들기 : 낮에 태양광으로 충전하여 어두운 밤에 집 내부에 불이들어오게 하고, 집외부에는 광섬유 분수에도 아름다운 불이 들어와서 잠자리에 들기전 아이들이 방안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태양광의 힘으로 불빛을 낼 수 있는 원리를 만들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태양광 하우스 만들기 : 태양전지판으로 햇빛을 받으면 외부의 프로펠러가 회전합니다. 태양광의 힘으로 모터의 힘을 돌리는 과정을 직접적으로 만들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태양광 뮤직하우스 : 태양전지판으로 햇빛을 받으면 외부의 피에조스피커에서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실내등 만으로도 충분한 전력이 생산되어 아름다운 음악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4. 풍력하우스 만들기 : 외부에 설치되어있는 프로펠러에 바람을 불면 집내부에 불이 들어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힘으로 다양한 전기가 발생되는 원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드(ZII:D)에서는 각 제품별 판매 및 4종류 패키지 판매를 하고있으며, 단체구매 시,Academy 정책을 적용하여 일정 Discount 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초등 고학년용 과학키트도 구비하고있습니다.

자세한 제품상세 및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드(ZII:D) 홈페이지 : http://www.ziid.co.kr

 

문의전화 : 02-2269-4137

 

돌봄교실/방과 후 학교/과학관 수업 패키지 링크 : http://oasiswalk.cafe24.com/product/list.html?cate_no=32

 

 

 

 

[출처:http://blog.naver.com/ziiid/220014184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