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aptured from DSP미디어]
걸그룹 '카라'가 새로운 멤버 '허영지'양을 영입한 후,새앨범 [DAY&NIGHT]을 내놓고, 타이틀 맘마미아를 내놓으며 야심차게 재활동의 시동을 걸었습니다.
카라는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SBS 프리즘타워에서 미니 6집 앨범 ‘DAY&NIGHT’ 쇼케이스를 열고 많은 매체 및 팬들의 관심속에 돌아왔는데요..
새앨범 소식 이상으로 관심가는 것이 '베이비 카라' 오디션 프로젝트에서 새로운 카라 멤버로 뽑힌 '허영지'양이 카라에게 어떻게 자연스럽게 녹아들어가느냐가 였는데요, 5인의 카라를 보다가 4명으로 바뀌어서 서있는 모습정도? 뮤직비디오나 노래를 봐서는 잘 알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우선 현재 타이틀 곡인 '맘마미아'는 이단옆차기 프로듀서가 진행하여 강렬한 비트의 강력한 댄스곡을 들고 나왔습니다.
타이틀인 '맘마미아' 노래만 들어본 지금으로서는 랩부분이 없어서 니콜이 담당했던 랩부분을 어떻게 표현했을지 개인적으로 궁금하기도 하지만, 컴백을 위해 확실히 많이 준비한 것이 보입니다.
단시간내에 TV 순위프로와 음원차트를 점령할 강력한 댄스와 노래를 준비했네요.
타이틀을 포함한 다른 곡들을 다시한번 들어보겠지만 기존 '카라'의 이미지와 색깔이 어색하지않게 잘 돌아온 것 같아서 좋네요. 막내로 들어온 '허영지'양도 나이차(?)가 있어서 기존 멤버들이 경계하지않고 귀여워해줄 것 같네요. 싸우지들 말고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
우선은 돌아온 카라를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