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nd.../Gayo~가요

리쌍(feat.장기하와 얼굴들) - "우리지금만나" [별 수가 있나? 만나야지~]



2009년 10월 6일 발매된 리쌍의 6집 HEXAGONAL의 두번째 트랙곡인 '우리지금만나'입니다. 피쳐링은 '장기하와 얼굴들'과 함께했습니다.

"게리"씨 특유의 랩 위에 "장기하" 씨 특유의 목소리가 얹혀져서 시너지 효과를 보여줍니다.

멜로디 라인이 재미있고 가사내용도 아주 재미있는 곡으로 재미있지만 많은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그런 곡입니다.






  

HOOK 1)
우리 지금 만나 (만나) 아 당장 만나 (당장 만나)
우리 지금 만나 (만나) 아 당장 만나 (당장 만나)
휴대전화 너머로 짓고 있을 너의 표정을 나는 몰라
(몰라 몰라 나는 절대로 몰라)
우리 지금 만나 (만나) 아 당장 만나 (당장 만나)
우리 지금 만나 (만나) 아 당장 만나 (당장 만나)
말문이 막혔을 때 니가 웃는지 우는지 나는 몰라
(몰라 몰라 나는 절대로 몰라)

Verse 1)
들어봐 그러니까 어제 너랑 헤어지구 새벽에 친구 잠깐 만나서 당구 치구
술 한 잔 걸치구 바로 집으로 와서 잤어 밧데리가 없는 줄 몰랐어
그러니까 니 친구가 클럽에서 본 사람은 내가 아냐
만약 그 사람이 나라면 난 니 남친도 아냐
자꾸 뭘 걸어? 얼마를 어떻게 걸어? 말 막하지 말어 일단 만나서 얘기해
집에서 딱 대기해 당장 데리러 갈께

HOOK 2)
우리 지금 만나 (만나) 아 당장 만나 (당장 만나)
우리 지금 만나 (만나) 아 당장 만나 (당장 만나)
말문이 막혔을 때 니가 웃는지 우는지 나는 몰라
(몰라 몰라 나는 절대로 몰라)

Break)
모든 게 들통 났네 모든 게 들통 났어
일단은 만나야지 만나서 빌어야지 지금은 너무나 불리해
오늘은 하늘이 왜 이리 슬프게 보일까
배터리는 다 떨어져 가는데 너도 나도 아무런 말이 없는데
충전기는 멋대로 엉켜 있는데 별 수가 있나 만나야지 (그렇지)

Verse 2)
왈가왈부 싸움에 지쳐 전화기 던지기 일보 직전
너 때문에 또 미쳐 올해만 벌써 전화길 세 번째 바꿨어
그거 아니면 돈을 아꼈어 낚였어 너와의 싸움에
그러니까 제발 내 말 끝까지 들어 내 말 막지 마 난 속이 끓어
일단 지지고 볶고 싸우던 풀던 우선 만나 간단히 차나 한 잔 하자
캬라멜 마끼아로 지금 바로

HOOK 3)
우리 지금 만나 (만나) 아 당장 만나 (당장 만나)
우리 지금 만나 (만나) 아 당장 만나 (당장 만나)
휴대전화 너머로 짓고 있을 너의 표정을 나는 몰라
(몰라 몰라 나는 절대로 몰라)
우리 지금 만나 (만나) 아 당장 만나 (당장 만나)
우리 지금 만나 (만나) 아 당장 만나 (당장 만나)
말문이 막혔을 때 니가 웃는지 우는지 나는 도저히 모르겠으니까
그냥 당장 만나 (만나 만나 당장 만나)
당장 만나 (만나 만나 당장 만나)
당장 만나 (만나 만나) 우리 지금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