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nd.../Gayo~가요

타이거JK, 지붕뚫고하이킥 전격출연!-광수의 친구로??


대한민국 힙합의 큰 기둥 타이거 JK가 지붕뚫고 하이킥에 카메오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나영씨와 박영규씨의 바통을 이어받아 카메오로 큰 재미를 주기를 바랍니다. 타이거 JK가 어떤 역할로 나올까요?

 제 개인적으로는 광수의 친구로 나오면 딱일 것 같은데..가수지망생인 광수의 친구로 나오면 타이거 JK의 힙합실력을 보여줄 수도 있고. 외모로도 광수의 친구로는 딱~일 것 같은....정말 딱이지 않나요??...아! 황금어장에서 강호동씨가 언급하기도 했었죠? 사실, 초기 지붕뚫고하이킥에서의 광수 캐릭터가 타이거JK가 아니었나 생각하기도 했었으니까 저만 그렇게 생각한건 아니었나보네요~ㅎㅎ

몇년전,힙합 가수들이 참여하게된 공연장에  드렁큰타이거로 참가하여,정말 보기싫고 재수없는 놈(가수)이 있어 참가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힙합 팬들때문에 공연왔다고 하던 타이거 JK가 갑자기 생각납니다. 음악한답시고 껍데기만 그럴싸하게하면서 싸가지없고 있는척하는 그런 가수가 아니었나 싶은데..그 공연에 참가한 가수중에 아마도 제가 생각하는 그 가수를 두고 한 말이 아니었나 싶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대한민국에서 음악적만이 아닌 정신적으로도 뼈대까지 진정한 힙합을 표현하고 있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는 타이거 JK의 지붕뚫고 하이킥의 출연이 너무 기대됩니다.

 

타이거JK..발군의 태권도 실력으로 지붕위까지 날라차기로 힙합정신에 위배되는 모든 것을 뚫어버리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