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and.../기대작

파라노말 액티비티(Paranomal Activity) 3 트레일러 - 홈비디오 카메라의 공포


이미 1,2편이 만들어진 파라노말 액피비티(Paranomal Activity)... 3편이 만들어졌습니다.

10월 개봉이라는 무비 트레일러인데 국내 개봉도 그정도 되지 않을까요?
안그래도 옥수역 귀신으로 더위를 잠깐 날릴 수 있었는데....


파라노말 액티비티 3의 짧은 예고편 역시 더위를 잠시 잊게 해줍니다. 홈비디오 카메라의 영상에 잡히는 공포영화는 왜이렇게 무서울까요? ^^; 

역시 일상생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영상기기로서 평상시에 많이 사용하며 본 화면으로 내가 직접 화면을 담는 과정을 같이하는 착각을 일으키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일본영화 "환생"이 생각납니다.

공포영화 마니아분들은 다 보셨겠지만 공포영화에 거부감이 적으신 분들(?)께서는 꼭~ 한번 보시면 한....한달간은 계속 공포에 시달려 여름을 나실 수 있지 않으실까 생각됩니다.

이 영화 15세 관람가 영화네요...이게 어떻게 15세가 봐도 될 영화랍니까? 제 공포심으로는 30세 관람가로 해야할 듯.

제가 무서움을 좀 타죠~ ㅎㅎ

올 가을 공개될 파라노말 액티비티 3 의 Movie Trailer 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파라노말 액티비티 3


보시는 김에 환생의 예고편도 올립니다.
아...또 무서워지네요.. ㅎ

http://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57703&mid=5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