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과...

축구 한일전을 앞두고... 전율의 순간과 영원히 기억될 순간.


10일 일본 홋카이도 삿보로 돔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의 조광래호가 75번째 한일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때는 몰라도? 아니 모르진 않았죠. 이번에는 정말 이겨야겠다는 생각이 가슴깊은 곳에서 치밀어 올라옵니다.

최근 일본이 우리나라에게 하는 행태를 지켜보면서 정말 가까워지기 힘든 나라라는 생각이 드는데요...네~ 밟아줘야죠!!

비록, 박지성선수와 이영표 선수가 대표선수 은퇴를 했고,이청용선수가 부상을 당했으며 지동원선수도 빠졌지만.. 돈까스같은 행동을 일삼는 이들이 많은 나라. 그들에게 그들의 잘못된 생각과 행동에 대해 어떤식으로든 되갚아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스포츠라는 것이 질 수도 있고 이길 수도 있는 것이죠~. 제가 개인적으로 바라는 점은 우리가 우리
의 플레이를 잘 해나가고, 감독을 포함한 모든 팀원들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고 많은 분들이 바라는 점이기도 할꺼라 생각됩니다.

 

한일전을 앞두고 다음팟에서 베스트 한일전 장면에 대해 동영상을 많이 올렸네요.
제 개인적으로는 2010년 5월 24일 남아공월드컵 국가대표 평가전에서의 박지성 선수의 골을 꼽고싶습니다.


월드컵 출정식을 가진 후, 기고만장하게 승리를 기대하던 울트라 닛폰 응원단을 향해..

벼락같은 골을 넣은 후 별다른 골세레모니 없이 상대팀의 응원단을 향해 하나하나 얼굴을 확인하며 순회,확실한 클래스의 차이를 확인시켜준...제 생애 최고의 골세레모니를 본 순간이었습니다~~!
인터넷으로 한 100번 이상을 돌려봤다는...ㅎ 
  

<출처:다음팟>

내일도 계속되는 한일전 골 승전보를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