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과...

폭스바겐 뉴 티구안 광고에 나온 기아차 소울, 또봇 X 가...


폭스바겐에서 The New Tiguan 이 나왔습니다. 역시 멋지네요. 폭스바겐의 티구안은 언제나 매끈하고 럭셔리(?)한 구성이 항상 마음을 흔드네요..^^;

The New Tiguan 을 출시하면서 스페셜 웹 무비를 만들어서 Facebook을 통해 대대적인 홍보를 시작했스빈다.
Automatic,Realistic 등의 형용사를 동원하여 마지막c 문자를 g 로 바꾸어 티구안(Tiguan)의 앞글자 Tig 와 운율(?) 을 맞춰서 말이죠..(Realistig 이런식으로요...)
광고도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등장하는 인물들의 악세사리(선글래스,시계 등)도 세세하게 신경쓴것이 티가납니다.

그런데, 에피소드 4번째에서 아이둘이서 나오는 씬은 한 아이의 아버지가 뉴 티구안을 싸게사서 남은 돈으로 아이에게 초콜릿과 시계, 그리고 변신로봇도 사줬다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여기에서 기아차의 소울 변신로봇인 또봇X 가 등장합니다. ㅎㅎ  자동차 회사의 간접광고가 된 기아차 소울...소울의 모습이 아닌 또봇X 로 말입니다.

아이들은 금방 알아채겠지만 어른들은 잘 모르실껄요? ㅎㅎㅎ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http://apps.facebook.com/vwkorea_tigu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