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과...

박지성 몰래카메라 CF. 실재라니까 믿으려구요....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 선수.

박지성 선수가 광고모델로 하고 있는 질레트에서 박지성 몰래카메라 형식의 동영상을 만들었네요.



광고업체에서 실제라고 하기에 믿어야하지만 어느정도 연출된 CF가 아닐까요? 사실이라니까 믿어보죠. 최근의 대한민국은 신뢰가 깨져서 그런지 그렇다고해도 서로 못믿는 사회가 된 것 같아서....^^
..그런데....사실이죠? ㅎㅎ

어쨌든 재미있고 기분좋은 CF 인 것 같습니다.

제 앞에 박지성 선수가 있다면 어땠을까 상상도 되구요. 어색해 하는 박지성 선수..언제봐도 귀엽네요~ ㅎㅎ



<출처: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