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nd.../Gayo~가요

원더걸스, 빌보드 MeshUp Monday 2011 최고의 가수로 선정 !

빌보드에서 2011년 최고의 싱글 커버 곡에 대한 투표를 진행해서 Top 5를 선정했는데 원더걸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예전에 제가 원더걸스의 Meshup Monday 출연에 대해 포스팅한 기억이 나네요~

무려 65% 를 득표했네요. Meshup Monday에서 원더걸스가 커버한 곡은 B.o.B 와 Bruno Mars 가 함께한 Nothin' On You 였죠. 솔직히 제가 포스팅한 기억으로는 생각보다 좋지 못한 것 같았는데 그래도 많은 팬들께서 만족하셨나 봅니다. 인터뷰 동영상을 들어보면 바쁜 스케쥴에 쫓기면서 틈나는대로 연습하고 세션 구하기도 힘들고 맞춰보기도 힘든 여건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상해보시죠~

Top 5 입니다.

1. Wonder Girls covers B.o.B & Bruno Mars' "Nothin' On You"


2. Greyson Chance covers Jay-Z & Alicia Keys' "Empire State of Mind" (Jay-Z & Alicia Keys)
 
3. Hanson covers Weezer's "Troublemaker"

4. James Blunt covers Katy Perry's "California Gurls"

5. Grace Potter covers Beyoncé's "Why Don't You Love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