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nd.../Gayo~가요

[MV] 아이유(IU) - 너랑나(You&I),평가절하를 딛고 한단계 더 성장한 그녀.


아이유 정규 2집 'Last Fantasy'는 김광진, 윤상, 정재형, 이적, 정석원, 윤종신, 이민수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과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죠....이 앨범의 첫번째 곡인 You&I 입니다.

한글로는 "너랑나" 지만 영어로는 "You&I", 레이디가가가 연상되지만 전혀 다른 느낌과 가사의 노래. 아이유가 대세인 이유를 알겠네요. 사실 이전에 제가 아이유를 평가절하한것은 맞습니다. 실력과 능력이 과대평가 된 것이 아닐까 하는....

하지만, 이번 앨범 전곡을 조금씩 접해본 지금은 생각이 많이 달라졌네요. 아직까지 더욱 많은 가능성을 보유하고있고 보여줄 수 있는 가수인 것 같습니다. 오히려,주위에서 외모나 귀여움등으로 부풀려서 되려 음악적인 재능이 조금 가려진..아이유가 피해자일 수 있었다는 생각도 드네요.

여성 솔로 가수로서 어린나이임에도 자신의 자리를 찾고 고민한 흔적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제 한단계 더 성장한 느낌이 노래에서 느껴지네요..^^

언제 정지먹을지 모르겠지만...TV팟에서 퍼왔습니다.

아!!!! 뮤비가 공개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