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nd.../Gayo~가요

2NE1,Do You Love Me. 콘서트 엔딩곡 or 앵콜곡으로 낙점?

 

2013년 7월 Falling in Love로 오랜만에 컴백한 2NE1이 한달마다 한곡씩 발표하겠다는 약속을 지킨 Do you Love me를 8월7일 발매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있습니다.

 

역시 2NE1 전담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한 노래입니다. Falling In Love가 레게풍의 말랑말랑한 곡이었다면 Do you love me는 곡 중간의 변주가 특이한 경쾌한 로큰롤 스타일의 댄스곡입니다.

 

싱글을 내놓기전에 자신들이 찍어 연출한 영상티저가 독특했습니다. 2NE1의 거침없는 똘끼(?)를 유감없이 보여주는 영상으로 실제 뮤직비디오에도 사용되었죠.

 

Do You Love Me는 다른 어떤 여성그룹이 소화하기 힘든 2NE1에게 더욱 잘 잘어울린다는 느낌입니다.

 

특히,뮤직비디오에서 보여주는 부분만이 아니라 실제 가요프로그램 무대에서 역시 그들 특유의 즐기는 모습이 더욱 자연스럽고 에너지를 쏟아붇는 임팩트 역시 2NE1의 어떤 곡보다도 드러나 보입니다.

 

Do You Love Me의 강한 비트와 비교적 노래의 기술적인 부분에 많이 신경을 쓰지않아도 되는 평이한 보컬라인 2NE1의 멤버들이 좀더 편하고 자유스럽게 놀 수 있게된 환경때문이라고 생각되네요. 

 

특히 YG의 공식적인(?) 홍보부장인 산다라박이 소심한 똘끼의 나래를 펼 수 있는 곡이라 생각됩니다.

 

 

Do You Love Me의 노래제목이나 내용은 특히나 앞으로의 2NE1의 콘서트에서 엔딩곡으로 사용되기 가장 적합한 곡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모든 콘서트가 마무리된 후 그들의 에너지를 마지막으로 폭발시키는데 이만한 곡이 없을 것 같네요. 특히나 Do You Love Me라는 제목과 내용도 팬들과 소통하기에 적합하게 매치시킬 수도 있을 것 같구요..

 

저라면 2NE1 콘서트의 엔딩곡 또는 앵콜곡으로 첫번째로 손꼽을 곡!! 재미있게 놀고 마무리할 수 있는 곡이라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