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Beauty

장미여관 육중완 가상성형-잘생김 Up, 개성은 Down

 

 

MBC 에브리원 '장미테레비' 녹화 중 장미여관 멤버들이 성형외과 의사에게 외모평가를 받은 가운데 육중완씨는 가상성형 사진까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육중완씨의 눈이 가장 튀는데요. 확실히 잘생겨보이기는 하지만 육중완씨만의 매력과 개성은 없어지는 것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방송은 1월 6일 월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장미테레비'를 통해서 나온다고 하네요. 또한 드러머 임경섭은 잘생긴 이목구비지만 전체적인 조화가 일본 변태 같은 이미지를 내보인다고 했다고 하네요.

 바로 옆의 사진분.

 

브라운관을 통해 볼때마다 잘생겼지만 뭔가 아우라가 틀리다고 생각만 했는데 일본변태라는 단어가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쨌든, 장미여관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을 또 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