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천국

[영상] 일본vsUAE전,SBS 이재형 캐스터 욕설말실수, '시바사키'내 이럴 줄 알았지...

 

 

분명 이런 사단(?)날 줄 알았습니다. 아시안컵 일본 선수 명단을 처음 접했을때부터 입에 너무나 착~ 달라붙는 선수 "시바사키", 이 선수의 이름은 처음 봤을때부터 바로 외웠죠. 저뿐만 아니었을 것이라 단언(!)할 수 있습니다.

 

중계 보는 내내...머릿속에서 맴돌던 단어...SBS의 캐스터 이재형씨의 뇌속 구조 역시 저와 비슷했을꺼라는 동질감을 느낍니다.

 

일본의 패배보다 더욱 재미있었던 이재형캐스터의 말실수...

 

 

"어?..그러나 어이없는 드리블이 나왔습...'씨바새끼'가...아니! 시바사키가 좀 좋지않은 드리블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아니, 얼마나 어이없던 드리블이였기에???????????????????

이재형 캐스터도 욕나올정도로 어이없었나보죱 시바사키의 초성'ㅅ'이 'ㅆ'으로 들리는건 이재형캐스터의 속마음이 무의식중 표출되었다는? ㅎㅎ

 

방송이 끝나고 자신의 페북에 실수인정 글을 올렸습니다. 다름아닌 노로바이러스 링거투혼의 발음실수. 결백을 믿어주고싶지만...ㅋㅋㅋㅋㅋㅋ.  뭐~ 인정합니다.

 

스포츠중계방송의 레전드가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