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과...

오목교 영어도서관 리드101 영어학원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의 영어학원 리드101은 국내에서 영어독서관 접목으로 효시격인 학원입니다. 단순한 암기식 영어가 아닌 영어습득을 목표로 압구정 본원을 중심으로 곳곳의 교육메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교육의 신(?)메카인 목동에도 리드101 목동1캠퍼스,목동2캠퍼스를 운영중에 있으며 학부모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목교점도 새롭게 런칭하였습니다.

리드101의 컬리큘럼은 크게 3가지로, Library class,grammer club,non-fiction club 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Library class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립니다.

다른 class 와 마찬가지로 교포선생님과 100% 영어진행으로, 입학전에 전화예약으로  레벨테스트 및 상담을 예약진행합니다. 이 레벨테스트는 영어독서능력을 평가하여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레벨의 책을 선정하고 레벨-업 해나가기 위한 컴퓨터 진단테스트 입니다.

[자세한 레벨테스트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read101.co.kr/level-test/

 

LEVEL TEST

ENTRANCE FORMALITIES 레벨테스트 시간 전화 예약 필수 영어 독서에 필요한 요소 진단 컴퓨터 테스트 (캠퍼스 방문) 학생이 테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학부모님께 기본적인 프로그램 소개 결과를 보고

read101.co.kr

리드101의 레벨테스트를 진행한 후 상담을 통해 레벨에 맞는 수업을 결정한 후 수업을 진행합니다.

첫수업이 진행되면 레벨을 재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레벨테스트때 학생의 과도한 긴장 또는 오작성등으로 인해 제대로된 실력이 발휘 못되었다고 판단될때 가장 적당한 수준으로 변경하여 진행하는 의미 입니다.)

학생의 관심사 및 수준에 최적인 도서를 선별하여  Listening 과 함께 책을 읽습니다. 책을 읽은 후에는 책의 내용에 대해  Summary Writing을 진행합니다.  교포선생님과 함께 책의 내용에 대해 Discussion을 진행하여 Speaking을 함께 진행하여  생각을 정리하고 이를  Summary Writing으로 마무리합니다. Writing 수준에 맞추어 학생이 제대로 Summary를 하여 표현할 수 있도록 format 및 지도를 진행합니다. 글쓰기의 기본형식에 맞추고 문법적 오류등을 점검하여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종합적인 Listening,Reading,Speaking 및 Writing을 종합적으로 접하고 익혀서 영어를 공부가 아닌 체득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원이 영어도서관 리드101 영어학원 입니다. 또한 책읽는 습관으로 영어뿐만이 아닌 공부,독서의 습관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리드101 오목교캠퍼스는 서울 양천구 오목로 312 제일빌딩 5층 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레벨테스트 예약 및 상담문의:  02-2642-2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