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nd.../Classic Metal

[MV]오지, 멈추지말고 폭주기관차처럼...(Ozzy Osbourne - I don't wanna stop)

헤비메탈계의 "대부" 오지오스본의 2001년 [Down to Earth] 이후 6년만에 내놓은 5월에 발매된[Black Rain]에 수록되어있는 I don't wanna stop 뮤직비디오 입니다.

오지오스본(Ozzy Osbourne)...

더이상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Iron Maiden,Judas Priest와 함께 NWOBM의손꼽히는 대표로 한 획을 그은 아티스트..
잭 와일드(Zakk Wylde)의 기타는 더욱 강력해진 톤과 리프로 무장하고 또다시 내 앞에 등장했었죠.(이 앨범에서 본 그의 터프해진 모습에 깜짝).또한 블래스코의 안정적인 베이스도 돋보입니다.

Black Rain앨범의 곡은 지금까지 그의 모든 음악인생을 집대성 한듯한 모든 곡들 하나하나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를테면,
Down to Earth 하여 Crazy Train에 올라타 Black Rain을 맞으며 Bark at the Moon하고 더이상 No more Tears 하며 다시한번 Flying High Again 하는..

오지를 나타내는 에피소드 중 하나로,
미국 노스다코타주(州)의 파고에서 오지의 공연파티라는 가짜 초대장으로 30명이 넘는 용의자를 구금했다는 웃지못할 뉴스('07.11.04)-를 봐도 그의 브랜드 파워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앨범을 끝으로 잭 와일드와 좋은 관계로 정리하고 새로운 기타리스트인 거스 G(Gus G)와 함께 2010년 Scream 앨범을 내놓았죠. 잭 와일드(Zakk Wylde)가 만든 Black Label Society의 사운드로 변하는 잭의 기타사운드를 느끼면서 오지만의 사운드를 유지하기 위한 영입이었죠. 다소 아쉽기는 했지만 Gus G가 합류한 Scream을 접하면.. 또 신선하고 오지의 판단이 옳았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폭주기관차 처럼 계속 전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I don't wanna stop 을 듣고 싶습니다. 디오(Dio)의 빈자리를 계속 채워주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