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3 TOP3에 대한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울랄라세션은 미션곡인 "스윙베이비"가 수록되었지만 버스커버스커와 투개월의 미션곡들은 저작권이유로 대체곡으로 음원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그중, 아쉽게(?) TOP2 결정에서 탈락한 투개월(이미 예상은 되었었지만..)은 ROMANTICO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곡은 텔레파시,네스티요나의 베이시스트 출신인 테테(TeTe)의 솔로프로젝트 앨범중 한 곡이죠.
이 곡은 투개월이 뉴욕의 지역예선에서 Virtual Insanity에 이어불렀는데, 김예림양의 독특한 노래습관에 따른 매력이 매우 잘 드러난 곡입니다.
특히, 도대윤군의 백코러스도 일품으로,투개월을 발견하게해준 곡입니다.
원곡이 워낙 좋지만 김예림양의 목소리로 새롭게 재해석되어 재탄생된..멋진 작품이라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투개월의 ROMANTICO를 제대로 들어볼 수 있는 기대. 이미 탈락했지만 그 기대감과 감동의 느낌은 어쩔 수 없네요...
이번 슈스케 시즌3에서는 워낙 버스커버스커와 울랄라세션이 세미프로를 넘어선 실력과 내공,경력이 있는 팀들이라 그렇지 솔직히 아마추어로써는 투개월이 제일 풋풋하고 아마추어리즘이 빛나는 팀으로 슈스케가 취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팀이라 생각됩니다.
원곡과 비교하여 보시죠..솔직히 이번에 공개된 투개월의 음원은 저도 아직 못들어봤습니다만..^^;
<출처:youtube.com>
<출처: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