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과...

무한도전, 이나영 특별출연은 '개그학개론',이나영의 몸개그학을 기대

무한도전..암흑시절과 같은 파업이후 돌아온 무한도전이 돌아오자마자 시청률을 석권하고..정말 감격이네요.

홍철VS하하의 결전의 마무리를 더해 7월28일 드디어 이나영씨 특집이 시작됩니다.

 

이미 짧은 예고를 통해 강렬한(?) 이나영씨의 출연과 몸개그 장면이 찰나와 같이 지나가 궁금증을 배가시키는 효과를 발휘했습니다.

 

 

[사진출처:imbc.com]

 

예전 '우천시 취소특집'때 전화연결로 출연을 약속받은 후 출연을 결정한 이나영씨.

이번 주 컨셉은 ‘개그학개론’ 특집이라고 하네요.

1990년대의 대학생.. 개그동아리의  MT 분위기로 컨셉을 잡았다고 합니다.

 

역시 김태호PD와 제작진의 통찰력에 감탄사밖에 나오지 않네요...이나영씨의 출연에 '건축학개론'을 패러디한 '개그학개론' 의 접목!!

 

이나영씨의 명연기가 기대됩니다. 쑥스러워하면서도 개그연기 도전에 최선을 다할 것 같은..그런 느낌이 드네요.

 

이나영씨 섭외당시의 방송부분을 즐기면서 즐거운 주말을 기대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