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nd.../Yozm 락

[MV/가사] 핑크와 네이트 루스의 만남이란...P!nk - Just Give Me A Reason ft. Nate Ruess

 

현재 9주간 빌보드 hot100에 머물며 4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한 핑크의 Just Give Me A Reason 입니다. 피쳐링은 최근 정말로~ 잘나가고 있는 펀(fun)의 네이트 루스가 함께한 곡입니다.

 

핑크의 2012년 10월에 발매된 The Truth About Love 앨범에 실린 곡으로 좀 늦은감이 없지않지만, Blow Me(One Last Kiss), Slut like you, True Love 등...정말 좋은 곡들이 앨범 전체에 가득한 노래 사이에서 조금은 뒤늦게 주목받는 곡입니다.

 

여전사 핑크의 다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곡인데요.. 특히, 펀(fun)의 네이트 루스(Nate Ruess)와 함께한 이 곡은 정말 매력적인 듀엣곡으로 수많은 가수들에 의해 불려질 것으로 예상되는 명곡입니다.

 

 

최근에 서로 피쳐링으로 구성된 듀엣곡 중에서 갑자기 아울시티(Owl city )와 칼리 레이슨(Carly Rae Jepsen)이 함께한 Good Time 이 갑자기 비교되는데요...

 

아울 시티와 칼리레이 젭슨이 20대 후반의 상큼함(???)으로 경쾌한 음악을 선사한 반면 핑크와 네이트 루스는 30대 초중반의 성숙함(??????)을 유감없이 보여줍니다.

그러고 보니, 두 케이스 모두 여성이 연상이라는 묘한 공통점이 있네요.요즘 세태를 반영하듯....

 

핑크는 역시 핑크입니다.!! 과격하고 돌직구 스타일의 음악을 추구하지만 이런 발라드도 유감없이 완벽히 소화해 내는 여전사 입니다.(비록 뮤직비디오는 그녀다운 19금 입니다만.....)

 

백색 원피스를 입은 상상이 안가는 핑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노래... Just Give Me A Reason입니다.(뮤직비디오나 앨범표지나 도발적인 핑크의 모습은 여전합니다만...)

 

 Official Lyric video로 가사도 다시 확인하면서 다시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M/V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