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ash Metal의 영원한 명맥 Overkill의 신작
1984년 뉴욕에서 결성되어 Bobby "Blitz" Ellsworth(보컬),Bobby Gustafson(기타) 주축으로 D.D. Verni(베이스),Sid Falck(드럼)으로 결성된 Thrash Metal Band 이다.
80년 초반에 Metallica로부터 불어닥친 Thrash Metal 의 본격적인 르네상스가 열릴때 같이 주도한 그룹이었다. 그 후 Metallica는 Bob Rock이라는 걸출한 프로듀서와 작업을 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의 맞춤점을 맞추기위해 변신을 꾀하였고 대중적으로 Major를 뛰어넘는 성공을 거두었다. Thrash의 매니아들에게는 그들의 변신에 많은 불만을 가졌던 것도 사실이나, 그것은 그들만의 음악과 음악변신이고.. Dave Mustain가 주축된 Megadeth도 마찬가지...Testament,Sepultra,Slayer등 모두들 이 장르에서 변신과 발전을 꾀해왔다.
Overkill. .이들의 음악은 세월이 지나도 Thrash 특유의 둔탁함과 원시적인 색깔을 꾸준히 유지해 온다. Thrash의 명맥을 계속적으로 유지하는 몇 안되는 밴드중 아닌가 싶다.
2007년 12월 1일 그들의 새앨범이 출시되었다. 앨범명은 immortalis !!
총 11개의 트랙으로 이루어져있고 모든 곡이 Thrash를 들을 줄 아는사람이라면 실망하지않을 그런 곡들이다. 특히 마지막 라이브 보너스트랙 라이브 곡은 Overkill의 라이브공연에서의 Raw함을 느낄 수 있다.
01 ) Devils in the Mist
02 ) What it Takes
03 ) Skull and Bones
04 ) Shadow of a Doubt
05 ) Hellish Pride
06 ) Walk Through Fire
07 ) Head On
08 ) Chalie Get Your Gun
09 ) Hell Is
10 ) Overkill V... The Brand
11 ) Old School (Live Bonus Track for Korea Fan )
더이상 말이 없는 Thrash의 진수 Devils in the Mist를 들어보자.
http://blog.naver.com/kaliuma/40045001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