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nd.../Gayo~가요

'2NE1' 예쁘지않은 여성 아이돌 그룹은 가라?


확실히 최근 가요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수는 YG 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2NE1이 아닌가 싶습니다.

신인이면서도 가요프로그램을 가려서(?) 등장하면서 본의아닌 안티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SBS뿐만이 아닌 MBC도 출연한다면서 방송사 노출을 본격적으로 가동하려나요??

기획사의 의도는 완벽한 무대를 준비하기위해서였다고 해명했다하니, 어설픈 퍼포먼스.보다는 좀 더 완벽하게 보여지려는 노력이 아닐까요? 심혈을 기울여서 투자하고 준비한 기획사에서 비판을 받으면서까지 출연을 자제시키려는 의도는 아닌듯 보입니다.(이것도 노이즈마케팅이었다면 할말 없습니다만...)

이와 더불어 2NE1에 대한 악풀 중 이들의 외모에 관련된 내용이 많습니다. 특히나,CL양과 공민지 양에 대한 악플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만...항상 궁금한거지만, 우선은 왜 외모를 비하하는 말을 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이들의 가수로서의 실력이라던가 행동거지가 볼썽사납거하 한 비판이 아닌 순수히 외모로만 딴지(?)를 거는 글이 많이 보입니다.
글을 쓰는 자신의 모습을 거울로 확인 해 본 후 리플을 달면 그런 말 못할 것 같습니다만 말이죠.
전 2NE1의 예쁘지않다는 찌질이들의 악플로 상처를 받을 수 있는 두 멤버에 대한 멋진 모습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먼저 이 그룹의 리더인 CL양.

별밤에서 보여준 2NE1의 라이브를 들어보셨나요? CL양의 노래실력을 듣고 깜짝놀랐습니다. 다른맴버들도 생각외의 노래실력을 보여주었죠.맴버들이 첫 라이브방송이라 긴장한 모습이 역력 했었지만, CL양은 그중에서 가장 돋보였습니다.
특히,리하나의 umbrella를 부를때 노래를 하는 법과 즐기는 법을 아는 것 같습니다..Rap이 입에 쫙쫙 붙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멋진 창법을 보여주고 있죠. 음악적으로 이 그룹을 이끌어갈 인재가 맞긴 맞구나..하도록 생각하게 해줬죠.

음악을 확실히 즐길줄 아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모습이 너무 예뻐보입니다.

그다음, 2NE1의 막내인 공민지양.
 2NE1의 대성역을 맡고 있다는 평(?)을 듣고있다는(^^) 민지양의 특기는 뭐니뭐니해도 춤이죠. 16살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춤에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YG에 몸담기 전에도 댄스경연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고,그 비디오를 본 YG쪽에서 연습생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노래실력으로는 사실 아직까지는 잘 다듬어보여지지는 않습니다. 약간은 음악의 리듬에 완전히 실리지 않는 느낌이 나지만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느낌이 납니다.
 특히 별밤에서의 라이브때의 모습을 보면 연장자(??)들과 눈을 맞추려 노력하면서 노래하고, 타 멤버(다라)의 노래부분에서도 손을잡아주거나 타멤버의 노래부분에서도 리액션을 해주는 모습은 귀여운 막내여동생과 같이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이 아닌가요?

인형같이 예쁘지않으면 성형이라도 하고 나와야하지않냐고 하고, 성형을 하고 데뷔한 가수들에게는 성형미인이네하며 성형전후사진까지 친절히(?) 비교해가며 비하하는 행동은 너무나 무책임한 행동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뭐 눈에는 뭐밖에 안보이는 법입니다.사람은 그사람을 보는 사람의 마음에 따라 다르게 보인다고 생각됩니다. 내 마음을 열고보면 모든게 예뻐보이는 법이죠.